본문 바로가기

Favorite/디지탈디바이스

최고의 아이패드 거치대_삼성 스마트폰 충전기

2012년 10월에 삼성 스마트폰 충전기를 아이패드 거치대로 활용한 글에 대해 작성했는데(삼성 스마트폰 충전기를 아이패드 거치대로 사용하기) 사진 오류가 있어 다시 글을 올려봅니다. 약 4년이 흐르는 동안 아이패드의 두께가 얇아져 거치각도에 변화가 있네요.
그 동안 몇 가지 거치대를 사용해봤는데, 삼성 스마트폰 충전기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은 못봤습니다. 일단 무게가 가볍고 부피도 작아 휴대하기가 너무 편합니다. 그리고 약 3단계로 각도 조정까지 가능할뿐 아니라 후면 지지대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저는 아이패드프로9.7을 생산성 향상을 보조하는 도구로 활용 중입니다. 특히 아이패드에서 아이폰용 앱을 활용시 가로보기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새로로 거치할 수 있어야 편한데, 스마트커버형태는 가로거치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현재 제가 구축한 시스템의 도구들이 아이패드프로9.7+스마트키보드보다도 마음에 듭니다.





아래 사진에 포함된 삼성 스마트폰 충전거치대 주변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이패드미니 사이즈는 작은 사이즈의 충전기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는데 9.7인치 태블릿의 경우 노트용 충전기 정도는 되야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에서처럼 가로, 세로 3단계 정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두번째가 가장 안정적이고 좋은 각도인 것 같습니다. 후면필름을 쫀득쫀득한 재질의 제품을 쓴다면 더 다양한 각도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본 블로그의 글은 아이패드로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 글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owibestblogrss/  에 발행됩니다.
좋아요 를 누르시면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