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디지탈디바이스

[제품리뷰]아이패드프로 9.7 스마트커버 구매

써드파티케이스로 버텨보려고 ESR케이스를 구매했으나 무게의 부담을 못 이겨내고 바로 팔아버렸습니다.(하루 쓰고 1만원 손해 봤어요. ㅠㅠ)

그리고 드디어 정품 스마트커버를 구매했습니다.
역시 제품마감은 정품이 훌륭합니다. 그러나 가격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네요.(59,000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전에는 아이패드미니1 용 스마트커버만 써본 관계로 더 만족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미니용 대비 자력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뒤로 넘겼을 때 뒤쪽에도 달라붙네요. 제 기억이 맞다면 미니1 때는 뒤쪽에는 자력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스마트키보드 구매도 고려했었으나 무게 때문에 스마트커버를 샀는데 가볍다변 가볍고 무겁다면 무거운 무게인 것 같습니다. 108g으로 아이패드프로9.7 무게의 4분의1 정도 되네요.







그리고 거치각도가 미세하게 변경된 것 같은데 지금 각도가 훨씬 마음에 듭니다.







스마트커버의 가장 큰 아쉬움은 세로 거치가 어렵다는 것인데, 아쉬운데로 아래 사진처럼 활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패드프로용 스마트커버가 가장 욕먹고 있는 부분이 아래 사진의 모습입니다.
커버를 덮었을 때 옆면이 상당히 많이 튀어나옵니다. 
저도 처음엔 상당히 거슬렸는데, 적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한편으론 커버를 열기는 훨씬 편하네요.







이로써 제가 항상 휴대하는 파우치의 무게가 1kg이 넘어버렸습니다. 
거의 노트북 무게죠?
그래서 거치대로 쓰던 삼성충전기를 과감하게 뺐습니다.





비싼 가격을 제외하면 상당히 만족을 주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전 오래쓰고싶어 이쁜 색상을 뒤로하고 때가 잘 안탈 것 같은 색상을 선택했답니다...ㅎㅎ





본 블로그의 글은 아이패드로 작성되었습니다.
블로그의 모든 글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owibestblogrss/  에 발행됩니다.
좋아요 를 누르시면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