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라이프

코오롱베니트 스마트워크과정

Peter.B 2013. 6. 17. 00:42

[연락처 취합]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ccc?key=0AgrjBt2KwbJwdHBISkprdFNVSG5UaV84SjY5dmpXbVE&usp=sharing



코오롱베니트 스마트워크과정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쉬는 시간에 아래의 프로그램 및 앱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분들이 설치를 미리 해주시면 실습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지메일 명단 수집]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1LpUFK8t7huvNFTedTlrNGhEe-A-kOhCSyMIa6Wy6eF4/viewform



[프로그램 설치 및 준비사항]

[PC]

1. 지메일계정 생성 : https://accounts.google.com/SignUp?service=mail&hl=ko

2. 구글크롬 브라우저 설치 : https://www.google.com/chrome

3. Toodledo 가입 : http://www.toodledo.com/

4. Wunderlist 설치 :  http://www.wunderlist.com/ 

5. Xmind 설치 : http://www.xmind.net/downloads/

6. 알마인드 설치 : http://www.altools.co.kr/Download/ALMind.aspx

7. 에버노트 설치 : http://www.evernote.com/about/intl/ko/download/

8. Feedly 설치 : http://www.feedly.com/

9. 드랍박스 설치 : http://db.tt/6p25Qqu


[아이폰]

1. 지메일

2. Wunderlist

3. thinkwise

4. evernote

5. Feedly

6. flipboard

7. dropbox

8. 구글 드라이브


[안드로이드]

1. Jorte

2. Business calendar

3. DGT GTD

4. Wunderlist

5. thinkwise

6. evernote

7. feedly

8. flipboard

9. dropbox

10. 구글 드라이브


[사전설문]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설문에 응답해주세요. 

작성 후 하단의 '보내기'를 꼭 클릭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1w1e8a9fVe9Mgpv9TYxg4WU8ngbk9MQEcvQXx_q6iufA/view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