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책

나만의 도서관



작년 연말부터 진행된 리디북스의 연쇄할인마 대국민 독서지원 이벤트 덕분에 이북이 대폭 늘었습니다.
지난 3년 정도 모은 책과 맘먹는 수의 책을 4차에 걸친 이벤트를 통해 단돈 149,000원에 구매했어요.
심지어 페이퍼라이트는 덤으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이벤트가 아직 3일 정도 남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꼭 참가하세요.






제가 보유한 ebook을 정리해보니 총 1,472권이나 되네요.
이 책들은 이북리더기인 크레마카르타와 아이패드미니에 저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꺼내볼 수 있답니다.




세상이 어디까지 좋아질까요?
1,500권이면 집에 놓을 수도 없을 정도로 많은 책인데,
6인치, 200g 도 안되는 기계에 들어간다니요.

이제 열심히 읽기만하면 되겠네요.